제가 쓴 ‘당신이 알던 모든 경계가 사라진다’가 출간되었습니다.

2월 5, 2013 — 댓글 3개

금주에 제가 쓴 세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제목은 ‘당신이 알던 모든 경계가 사라진다’는 다소 임팩트있는(?) 제목으로 정했습니다.  

해외에 보면 산업간, 비즈니스 역무간 경계가 사라진다는 의미로 ‘Blur the Line”이라는 표현을 쓰곤 합니다.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경계가 사라진다는 의미도 위의 영문표현과 같은 의미입니다.

우리가 익히 알던 경계가 사라짐으로서 새로운 경쟁과 화합이 가능한 세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그러한 빅블러 (Big Blur) 혁명 – 또는 경계융화혁명- 이 일어나게 된 기저의 변화를 살펴보고, 세 가지 큰 축에서 사라지는 경계와 그로 인한 변화와 혁신을 집어보면서 이야기를 풀어갔습니다.

이전 책들보다 여러모로 넓게 시야를 두고 쓰느라 집필과 자료조사에만 1년 가까이 걸렸네요.  IT와 관련된 이야기보다는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와 관련된 이야기가 더 많습니다. 아마 최신 변화와 혁신 관련 주제에 관심있으시다면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을 겁니다.

신간 ‘당신이 알던 모든 경계가 사라진다’

독자 서평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더불어 많은 관심바라겠습니다.  ^^

미래의창 출판사 블로그 바로가기

[인터넷 구매]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반디앤루니스

11번가


3 responses to 제가 쓴 ‘당신이 알던 모든 경계가 사라진다’가 출간되었습니다.

  1. 

    책 잘 읽었습니다 ^^
    제 블로그에 서평 올리고 방문해 봤어요~ ^^
    유익한 내용이 많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하나 하나 구경할께요~
    서평은 조금 아이들 자는 틈에 써서 부족합니다..
    다시 한 번 천천히 읽어보려구요~ ^^

    • 

      아들녀석이 옆에서 방해해서.. 글이 좀 이상하네요.. 익숙하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댓글수정을 어찌하는지 모르겠네요.. ^^;;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익하셨다니 잘된 일입니다. (댓글 수정은 저도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새로 댓글 등록해 주시면 기존 글 지워드릴께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