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자료] 빅블러 (Big Blur)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법

5월 16, 2013 — 댓글 남기기

아래 강연한 내용 관련하여 금강일보에 실린 기사 내용은 바로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전·세종·충청 CEO 포럼>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금강일보, 2013.6.3)

‘비즈니스 경계를 지우는 빅블러 (Big Blur)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법’ 이라는 주제로 ‘대전 세종 충청 CEO 포럼’ 에서 발표 예정인 자료를 블로그를 통해 공유드립니다.  크게 보면 아래의 세 가지 범주를 기준으로 경계의 사라짐으로 인한 커다란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image

  1. 사는 자와 파는 자의 경계가 사라진다.

— 소비자 협업의 시대

— 대화하는 기업

2. 작은 것과 큰 것의 경계가 사라진다

— 작은 세력이 몰려온다

— 공유경제의 부흥

3. 만질 수 있는 것과 만질 수 없는 것의 경계가 사라진다.

— 서비스 인사이드 경제

— 온오프라인 융화

Advertisements

댓글 없음

Be the first to start the conversation!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