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CI가 바뀌었습니다

7월 22, 2013 — 댓글 남기기

요즘 기업 경기는 어렵습니다.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가운데에서도 문제를 제대로 풀려면 Back to the Basic이라는 말을 되새겨야 합니다. 그동안 제대로 된 CI 디자인 없이 3년을 보냈으니 어찌보면 저는 기업 브랜드에 너무 무심했습니다.

2010년 비전아레나라는 회사를 만든 후 써오던 CI를 금번에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3년만에 CI를 바꾼 이유는 우선 혁신 컨설팅 (Innovation Consulting)을 회사의 중점 사업 분야로 잡았기 때문입니다. 미래 혁신 (Foresight 컨설팅), 경영 혁신 (Doctorial 컨설팅), 비즈니스 혁신 (Sparkling 컨설팅)의 세 가지 방식으로 접근할 것이고, 교육의 경우는 마스터클래스 (Master Class)의 형태로 기업의 요구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징 방식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아래처럼 혁신을 디자인하라 (영어로는 Create Different)는 슬로건에 맞는 참신한 CI로 바뀌었습니다.  (홈페이지도 함께 개편하였습니다)

아래 CI를 잘 보면 느낌표, 물음표, 따옴표, 대화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찾으셨나요?

Advertisements

댓글 없음

Be the first to start the conversation!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